양대인 / T1 ìµì±í ë¨ì¥ ì¤ìê° ìíµ ë°©ì¡ ì§í ì'ëì¸ ê°ë ê¶ìì ì¸ ì¬ë ìëë¤ ë¤ì´ë² ë¸"ë¡ê·¸ - '데이니' 양대인 감독은 리그오브레전드의 살아있는 전설이자 '리빙 레전드' 페이커의 팬으로서 함께 일해보고 싶어 t1에 왔다고 했다.. 경기 밴픽 단계부터 선수들의 특징과 사기까지 고려한다는 양대인 감독의 승부사 기질이 제대로 통했다. 제가 가진 모든 지식과 경험을 바탕으로 좋은 성과를 만들어보겠습니다고 밝혔다. 양대인 감독이 이끄는 t1이 서머 첫 번째 고비를 넘겼다. 세 선수 스타일도 매우 달라요. 감독보단 코치직에 더 선호도를 보이고 있던.
단지 한 번의 승리가 아닌 가라앉았던 팀 분위기를 다시 끌어올린 것을 흡족해하면서 선수단 전체가 만든 성과라는 점을 기뻐했다. T1은 15일 게임단 sns 채널을 통해 두 사람과의 계약 종료 소식을 전했다. 그럴거였으면 시즌초반부터 믿어주던가.양대인 인터뷰사건이라던가지들 원하는선수 기용안하면 그렇게 지랄염명했던건 이제 와서 뒷전으로 미룬다고?짤렸다고 동정론이 앞서서이제와서 감코진의 행보를 이해한다는 식으로 합리화하면제3자가 봤을때는 진짜 구역질이 나올정도네.그냥 감코진 앞세워서 그냥 해외오너 행태 까고싶은거라고 본다시즌중반에 감코짤라버린 해. 양대인 t1 감독에게 가장 필요한 말이 아닐까 싶다. T1이 1라운드 마지막 상대인 젠지를 상대로 예상을 깨고 오히려 시원한 완승을 거뒀다.
담원은 29일 오후 4시경 양대인 전력분석관의 합류 소식을 공지했다. 남은 서머 시즌 동안은 '스타더스트' 손석희 코치와 '모멘트' 김지환 코치가. T1은 서머 시즌 단 8경기 만이 남아있는 현시점에서, 팀에 새로운 변화가 필요하다고 판단돼 이런. T1이 시즌 도중 양대인 감독과 제파 코치를 경질시키는 엄청난 선택을 했네요 김정수 감독 상의없이 짜르던 순간이 오버랩 되는데 과연 어떤 결과를 부를지 궁금합니다 이에 짜른 이유를 발표하기위해 1시에 기자회견을 했다고 합니다 작성하는 도중 e스포츠 기사 순위 1위에서 10위까지 t1 도배 ㄷㄷ. 이어 저는 리그오브레전드의 흥행이 앞으로도 유지되고 더욱 발전되기를 간절히 바합니다. T1은 27일 서울 종로구 lck 아레나에서 열린 '2021 lol 챔피언스 코리아 (lck)' 서머 시즌 정규 리그 1라운드 경기에서 drx를 세트스코어 2대 0. T1이 양대인 코치를 감독으로 영입하는 대화 과정에서, 양대인 코치가 '제파' 이재민과의 동행을 요구했다고 한다. 양대인 t1 전 감독은 15일 오후 개인 sns를 통해 최성훈 gm이 기자회견에서 말씀 하신대로 갑작스런 회사의 결정으로 t1을 떠나게 되었다며 감독으로 책임감 있게 마무리 하지 못하는 상황을 아쉽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이들을 모두 컨트롤하면서 경쟁구도를 만든다면 좋은 시너지가 날 것이라 생각해요.
T1은 15일 공식 발표를 통해 2021년부터 리그 오브 레전드 프로게임단을 맡아온 '대니' 양대인 감독과 '제파' 이재민 코치를 해임한다고 밝혔다. 당장 양대인 감독이 이끌었던 2020 담원도 스프링 성적이 좋지 않아서 2020 서머에서 우승을 못했다면 얄짤없이 선발전으로 굴러떨어질 운명이었으며, 더 과거로 돌아가면 2018 서머에 승격한 그리핀은 2018 서머에서 준우승을 거두었음에도 스프링 서킷 포인트가 없어서 선발전으로 떨어져서 젠지에게 패해 탈락했다. T1은 15일 게임단 sns 채널을 통해 두 사람과의 계약 종료 소식을 전했다. 양대인 감독이 이끄는 t1이 서머 첫 번째 고비를 넘겼다. 담원은 29일 오후 4시경 양대인 전력분석관의 합류 소식을 공지했다. 이들을 모두 컨트롤하면서 경쟁구도를 만든다면 좋은 시너지가 날 것이라 생각해요. T1은 27일 오후 서울 종로 롤파크 lck아레나에서 열린 '2021 lol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서머. 먼저 문우찬·최엘림 두 선수는 장점이 매우 뚜렷한 선수에요. T1이 시즌 도중 양대인 감독과 제파 코치를 경질시키는 엄청난 선택을 했네요 김정수 감독 상의없이 짜르던 순간이 오버랩 되는데 과연 어떤 결과를 부를지 궁금합니다 이에 짜른 이유를 발표하기위해 1시에 기자회견을 했다고 합니다 작성하는 도중 e스포츠 기사 순위 1위에서 10위까지 t1 도배 ㄷㄷ. 제가 가진 모든 지식과 경험을 바탕으로 좋은 성과를 만들어보겠습니다고 밝혔다. T1이 양대인 감독, 이재민 코치를 시즌 도중 경질했다. 남은 서머 시즌 동안은 '스타더스트' 손석희 코치와 '모멘트' 김지환 코치가. 그러다 저번 농심전 패배 때 터진 거 같음.
2021년 7월 15일자로 양대인 감독과 이재민 코치와의 계약을 종료하기로 결정했습니다. T1이 양대인 감독, 이재민 코치를 시즌 도중 경질했다. 양대인(1993년 2월 10일 ~ )은 대한민국의 전직 배틀그라운드 프로게이머이자 현 리그 오브 레전드 프로게임단 지도자로 선수 시절 아이디는 daeny를 사용했다. T1은 15일 공식 발표를 통해 2021년부터 리그 오브 레전드 프로게임단을 맡아온 '대니' 양대인 감독과 '제파' 이재민 코치를 해임한다고 밝혔다. 그럴거였으면 시즌초반부터 믿어주던가.양대인 인터뷰사건이라던가지들 원하는선수 기용안하면 그렇게 지랄염명했던건 이제 와서 뒷전으로 미룬다고?짤렸다고 동정론이 앞서서이제와서 감코진의 행보를 이해한다는 식으로 합리화하면제3자가 봤을때는 진짜 구역질이 나올정도네.그냥 감코진 앞세워서 그냥 해외오너 행태 까고싶은거라고 본다시즌중반에 감코짤라버린 해.
양대인 왜 쫒겨난건지 존나게 궁금하다 1 ㅇㅇ (203.210) 03:33: 팀 내의 '커뮤니케이션'을 강조하며 선수들이 합을 맞춰가는 과정에 있으며, 다전제에 강한 팀으로 만들겠다고 했으나 섬머시즌 중도에 물러나게 됐다. 이날 기자회견은 오전에 발표된 양대인 감독. 그들의 빈자리는 t1에서 코치로 활약해오던 '스타더스트' 손석희 코치와 '모멘트' 김지환 코치가 맡는다. 1차 목표는 롤드컵일 것 같은데 과연 4팀 안에 안착할 수 있을지…?또 양대인 제파 둘은 아마 같은 팀으로 갈것 같은데. T1이 시즌 도중 양대인 감독과 제파 코치를 경질시키는 엄청난 선택을 했네요 김정수 감독 상의없이 짜르던 순간이 오버랩 되는데 과연 어떤 결과를 부를지 궁금합니다 이에 짜른 이유를 발표하기위해 1시에 기자회견을 했다고 합니다 작성하는 도중 e스포츠 기사 순위 1위에서 10위까지 t1 도배 ㄷㄷ. 내가 장담하건데 서머시즌 우승은 샌박이고 담원은 절대 롤드컵 못감 3 레이맘 (223.38) 03:32: T1은 27일 서울 종로구 lck 아레나에서 열린 '2021 lol 챔피언스 코리아 (lck)' 서머 시즌 정규 리그 1라운드 경기에서 drx를 세트스코어 2대 0.
그러다 저번 농심전 패배 때 터진 거 같음.
남은 서머 시즌 동안은 '스타더스트' 손석희 코치와 '모멘트' 김지환 코치가. 차라리 시즌중 경질이 낫지 저거는 진짜 엿먹이는거 아니냐 1 파란지렁이: 15일 오후 t1은 온라인으로 최성훈 gm 기자회견을 진행했다. 자신을 최고라고 말했고, 누구보다 리그 오브 레전드에 일가견이 있는 감독이라 평가했다. T1은 15일 공식 발표를 통해 2021년부터 리그 오브 레전드 프로게임단을 맡아온 '대니' 양대인 감독과 '제파' 이재민 코치를 해임한다고 밝혔다. 아직도 21시즌 롤드컵 우승이 목표라던데 프런트는 뭔 자신감일까? 경기 밴픽 단계부터 선수들의 특징과 사기까지 고려한다는 양대인 감독의 승부사 기질이 제대로 통했다. 내가 장담하건데 서머시즌 우승은 샌박이고 담원은 절대 롤드컵 못감 3 레이맘 (223.38) 03:32: 스프링때 돌림판 돌리던 거 부터 맘에 안들었나 보네요. 스타더스트, 모멘트 코치가 이 두 코치들 보다 역량이 뛰어나다고 판단하신 이유가 있나? 양대인 왜 쫒겨난건지 존나게 궁금하다 1 ㅇㅇ (203.210) 03:33: 양대인 t1 전 감독은 15일 오후 개인 sns를 통해 최성훈 gm이 기자회견에서 말씀 하신대로 갑작스런 회사의 결정으로 t1을 떠나게 되었다며 감독으로 책임감 있게 마무리 하지 못하는 상황을 아쉽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7개월이 지났는데도 아직도 선수들 합이 맞지 않는건 솔직히 감코진 탓도 있지만 시즌 중에 감코 경질해서 잘 된 팀이 있었나 싶네요.
양대인 전 감독은 저를 필요로 하는 구단에서 많은 연락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T1은 서머 시즌 단 8경기 만이 남아있는 현시점에서, 팀에 새로운 변화가 필요하다고 판단돼 이런 결정을 내렸다고 설명했다. T1이 시즌 도중 양대인 감독과 제파 코치를 경질시키는 엄청난 선택을 했네요 김정수 감독 상의없이 짜르던 순간이 오버랩 되는데 과연 어떤 결과를 부를지 궁금합니다 이에 짜른 이유를 발표하기위해 1시에 기자회견을 했다고 합니다 작성하는 도중 e스포츠 기사 순위 1위에서 10위까지 t1 도배 ㄷㄷ. T1이 1라운드 마지막 상대인 젠지를 상대로 예상을 깨고 오히려 시원한 완승을 거뒀다. 당장 양대인 감독이 이끌었던 2020 담원도 스프링 성적이 좋지 않아서 2020 서머에서 우승을 못했다면 얄짤없이 선발전으로 굴러떨어질 운명이었으며, 더 과거로 돌아가면 2018 서머에 승격한 그리핀은 2018 서머에서 준우승을 거두었음에도 스프링 서킷 포인트가 없어서 선발전으로 떨어져서 젠지에게 패해 탈락했다.
단지 한 번의 승리가 아닌 가라앉았던 팀 분위기를 다시 끌어올린 것을 흡족해하면서 선수단 전체가 만든 성과라는 점을 기뻐했다. 차라리 시즌중 경질이 낫지 저거는 진짜 엿먹이는거 아니냐 1 파란지렁이: 반면 문현준 선수는 피지컬은 뛰어나지만 아직은 하얀 도화지 같은 선수죠. 몇 년 전 김대호 감독을 처음 인터뷰했을 때 받은. 양대인(1993년 2월 10일 ~ )은 대한민국의 전직 배틀그라운드 프로게이머이자 현 리그 오브 레전드 프로게임단 지도자로 선수 시절 아이디는 daeny를 사용했다. 양대인 감독이 이끄는 t1이 서머 첫 번째 고비를 넘겼다. T1의 양대인 감독(위)과 '페이커' 이상혁. 그러다 저번 농심전 패배 때 터진 거 같음.
T1 양대인 감독이 팀 경기력을 끌어올리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스프링때 돌림판 돌리던 거 부터 맘에 안들었나 보네요. T1이 양대인 감독, 이재민 코치를 시즌 도중 경질했다. 팀 내의 '커뮤니케이션'을 강조하며 선수들이 합을 맞춰가는 과정에 있으며, 다전제에 강한 팀으로 만들겠다고 했으나 섬머시즌 중도에 물러나게 됐다. 잘하는 다섯 명의 선수를 모아 두었을 때, 꼭 좋은 팀이 된다는 보장은 없는 것 같다. 당시 t1은 김정수 감독과 계약이 되어 있었는데 시즌 끝나고나서 계약 종료를 하고 담원에 있던 감독과 코치를 영입했던 건데 불과 1시즌만에 끝나고 말았습니다. T1의 양대인 감독(위)과 '페이커' 이상혁. T1은 현재 시즌 5승 5패로 불안한 5위를 달리고 있는 상황에서, 양대인 전 t1 감독이 친정이라고 할 수 있는 담원의 전력분석관으로 돌아왔다. 먼저 문우찬·최엘림 두 선수는 장점이 매우 뚜렷한 선수에요. T1은 27일 오후 서울 종로 롤파크 lck아레나에서 열린 '2021 lol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서머. 이어 저는 리그오브레전드의 흥행이 앞으로도 유지되고 더욱 발전되기를 간절히 바합니다. 이들을 모두 컨트롤하면서 경쟁구도를 만든다면 좋은 시너지가 날 것이라 생각해요. 세 선수 스타일도 매우 달라요.